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현빈샤워기 바디럽 퓨어썸

현빈 샤워기 바디럽 퓨어썸

 

 

사랑의 불시착으로 한 때 엄청 빠져 있었던 리정혁 대위!!

 

TV 광고 나올 때는 그냥 "아~ 현빈 잘생겼다!" 이러고 그냥 넘어갔는데...

 

갑자기 샤워기 녹물에서 냄새가 나는 이건 무슨일!!!

 

샤워도 찝찝한데 심지어 양치할 때는 이 녹물을 먹는다고 생각하니...

 

 

 

 

 

 

바로 샤워기 아니 필터샤워기로 교체해야겠다고 맘먹고!!

 

사람이 아는 만큼 보인다고 바로 #현빈샤워기 검색

 

#현빈샤워기 #바디럽 #퓨어 #퓨어썸비타샤워기

 

 

 

 

 

 

 

 

 

 

 

항상 필터샤워기로 바꿔야지.. 하고 생각만하고 있다가

 

몇천개의 만족스런 후기보자마자 바로 이건 구매각!!

 

가운데 보시면 흰색필터가 불순물을 싹~~~ 다 정제해주는 필터!!

 

교체주기는 약 1~2개월

 

 노랗게 변하면 필터를 교체해주기만 하면 끝!!

 

 

 

 

 

 

단지 하나 고민한 것은

 

퓨어썸 샤워기 VS 퓨어썸 비타 샤워기

 

차이는 샤워기 안에 비타필터가 있냐 없냐의 차이!!

 

그냥 향기가 나서 좋은 건가..?? 했더니.. 이게 웬걸..???

 

 

 

 

 

 

 

 

 

 

 

 

 

 

 

 

나의 선택은 바로 퓨어썸 비타 샤워기 

 

 

향은 둘째치고.... 일단 나의 잔여드름 모두 박멸!!!

 

일주일 정도는 그냥 향이 좋아서 좋아하다가 그 이후부터는 여드름이 싹!!!

 

지금까지 내가 피부에 들인 돈이 얼만데... 피부과 다니면서 약도 먹어보고

 

에스테틱도 몇십만원씩 주고 다녀봤는데...ㅠㅠ 

 

 

 

 

 

원인은 물이었다니??!!!

 

정말 물이 중요하다 중요하다 하지만..

 

이렇게 중요할 줄이야.... 새삼 몸소 체험하고 만다....

 

 

 

 

 

 

일줄일 써보고 내 잔여드름이 싹 가라앉을 걸 실제로 경험하고는 바로

 

  퓨어썸 비타 샤워기 6개월 SET로 사도 단돈 58900원!

 

매일 샤워해 그냥 고민없이 추가구매!!

 

 

 

 

 

 

 

( 참고로 비타필터 향은 총 5가지 퍼시픽오션향, 만다린티향, 우드향, 달콤한 쑥향, 쌉싸름한 쑥향  )

 

이 중에서 2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는데

 

왠지 쑥향은 내가 좋아하는 향이 아니라서 Pass~~~

 

퍼시픽오션향, 만다린티향 으로 선택

 

비타필터는 다 사용하고 따로 비타필터만 추가로 구매 가능하니 이건 참고로 해주시고요

 

 

 

 

 

 

 

조금 웃기지만ㅋㅋㅋㅋ

 

향이 좋아서 스파하는 느낌이 난다면서 더욱 샤워를 자주 길게~~하는 우리 가족들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샤워기 하나에 이렇게 만족이 높을 줄이야

 

정말 상상도 못한 결과~!!

 

어찌되었건 현빈 샤워기 바디럽 퓨어썸 진짜 강추 강추~!!